갤럭시 링, 스마트 반지의 미래를 열어주는 기능과 가격, 그리고 기대되는 2세대
삼성전자가 내달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25에서 웨어러블 제품인 2세대 갤럭시 링을 선보일 것이란 전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최근 독일 전자제품 매장 미디어마켓의 스위스 웹 사이트에 삼성전자의 ‘갤럭시 링’ 제품 사진이 노출됐다고 샘모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기존 갤럭시 링 사이즈의 옵션은 5~13호인데 새로운 갤럭시 링은 14호(지름 23㎜)와 15호(지름 23.8㎜)가 추가돼 총 11가지 사이즈로 출시될 전망으로 제품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가격은 429.95 스위스 프랑으로 기존 크기 제품들과 같고,색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티타늄 블랙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며, 사이즈의 크기의 변화로 인해 배터리 용량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2024년 10월에 ‘오우라 링4”를 견제하기 위한 삼성의 조치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사이즈 변화와 개선된 건강 데이터 센서와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되고 배터리 수명도 향상될 삼성의 2세대 갤럭시 링은 첨단 건강 모니터링과 일상에서의 편의성을 강조하며 스마트 웨어러블 시장의 경쟁 구도를 한층 더 치열하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정보가 나오면 구체적으로 에텀스테크 에 정보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